tel 02-566-2833

스마일어게인교정

본문 바로가기
메뉴열기

SAOC Treatment

Smile Again Orthodontic Center

스마일어게인교정

스마일어게인, 연령별 맞춤 교정치료

스마일어게인은 온 가족과 함께 합니다.

청소년 교정

청소년 교정은 아이들의 사춘기 성장과 연관이 깊습니다.

완벽한 치아 배열을 위해서 청소년기에 교정치료를 진행하게 됩니다.

청소년 교정은 장점이 많습니다.

 

1. 교정치료적 측면

성장기에는 대사작용이 활발해 치아 이동과 잇몸 형태의 개선이 성인보다 용이합니다.

 

2. 사회적인 측면

심미적인 개선을 통해서 아이의 성격 개선 및 사회성이 증대될 수 있습니다.

 

3. 학업적인 측면

교정적인 측면이 해결됨으로써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성인교정

1. 완벽한 미소가 필요한 당신

 

사회 활동이 많은 성인, 특히 외모에 민감한 직업을 가지신 분들께서 교정치료를 원하시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이에 따라 기존의 교정장치에 비해서 심미적이고 덜 보이는 교정장치와 교정치료기법들이 개발되었습니다.

 

 

2. 보철치료를 위한 부분 교정

 

아래 어금니를 뺀 공간으로 위 치아가 내려와서 임플란트 수술을 받을 수 없었던 환자분을 교정치료를 통해 임플란트 수술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아이들 교정

1. 성장을 이용한 교정

 

소아 청소년의 경우 영구치가 다 나지 않았더라도 교정치료를 받아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주걱턱, 무턱, 얼굴 비대칭과 같은 골격의 부조화가 있는 경우에는 성장을 이용한 교정치료가 필요합니다.

 

2. 시기를 놓치면 안 되는 교정

 

젖니에서 영구치로 이갈이를 하는 시기에 공간이 부족한 경우가 있습니다. 성장 중인 아이들에서는 교정적인 개입을 통해서 추후에 생길 문제들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 시기를 놓치면 치료가 복잡해집니다. 따라서 소아의 경우 특별한 문제가 없더라도 만 6~7세 경에 교정치과에 내원하셔서 교정적인 문제가 없는지 체크하실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부모님 교정 : 아이와 함께 활짝 웃고 싶은 당신

심미적이고 불편감을 줄일 수 있는 장치들이 개발되어 최근에는 많은 부모님들도 아이들과 함께 밝은 미소를 지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마일어게인, 치아미백 클리닉

치아미백 이란?

변색되거나 선천적으로 누런 치아의 색을 밝게 하는 것으로 칫솔질이나 스케일링으로 해결되지 않는 치아의 색을 원래의 색조로 되돌리거나 더 희게 하는 치료입니다.
치아 표면에 미백용 젤을 바르면 젤의 특수 성분이(carbamide peroxide) 분해되면서 활성 산소를 방출하게 되는데 이 활성 산소가 치아로 침투되어 착색된 물질을 분해하게 됩니다.
치아 미백에 사용되는 성분은 구강 소독제로 오랫동안 사용되어온 화합물입니다. 그러나 시중에 판매되는 미백제를 오남용 하게 되면 균일하지 못한 색조를 얻게 되거나 잇몸 조직이 상하는 등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치과의사의 지도하에 사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미백 프로그램의 종류

1. 자가 미백 (Home Bleaching)

 

각 개인의 구강에 맞는 장치(tray)를 만들어 그 장치 안에 젤로 된 미백제를 넣고 구강 내에 장착하여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환자 스스로 진행하는 방법으로, 미백 효과를 장기간 유지하는데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일반적으로 하루에 한시간씩 2-4주 정도 진행됩니다.

 

2. 전문가 미백 (Office Bleaching)

 

치과에서 시술되며 약제와 함께 열 광원, 플라즈마 아크, 레이저 광원, LED 광원 등이 이용됩니다.자가 미백에 비해 단시간에 미백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통 이 두 가지 방식은 병행하여 진행되며, 전문가 미백으로 단기간에 효과를 본 후 자가 미백으로 유지하는 프로그램이 적용되며 총 3~4 주의 기간 내에 완료됩니다.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서초대로 397 2층 204호 (부띠크모나코)

상호 : 스마일어게인치과교정과치과의원    |    사업자등록번호 : 220-09-87230    |    대표 : 이장열    |    TEL : 02-566-2833    |    FAX : 02-566-2815

Copyright © 스마일어게인치과교정과치과의원.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